자이언트자전거, 최신 PROPEL을 타고 BERGEN 월드컵 포디엄에 올라서다!

현 Ironman 월드 챔피언 Kristian Blummenfelt는 최신형 Propel State-of-the-art SL 레이스 바이크와 함께 2022 월드 트라이애슬론 컵 Bergen에 참가했다. 프로 남성부에서 가장 빠른 자이언트자전거 바이크 스플릿을 기록한 Blummenfelt는 스프린트-디스턴스 이벤트에서 two위에 올랐다.

Blummenfelt는 고향의 관중들 앞에서 자이언트자전거를 타고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노르웨이에서 온 20,000명이 넘는 관중들은 가장 좋아하는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거리를 가득 채웠다.

현재 Blummenfelt의 주요 목표는 10월 Kona에서 열리는 Ironman 월드 챔피언쉽 방어를 준비하는 것이었지만, 짧은 거리의 트라이애슬론도 낯설지 않았다. 노르웨이 선수 Blummenfelt는 Ironman에서의 성공적인 기록 외에도 자이언트자전거 도쿄에서 올림픽 금메달을 거머쥐었으며, 2021 월드 트라이애슬론 챔피언쉽 시리즈에서 우승하기도 했다

수많은 선수들이 모인 프로 남성부 레이스에서 Blummenfelt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출발부터 자이언트자전거를 통해 그의 스피드와 파워를 보여주었다. Blummenfelt는 750m 수영을 초기 리더 Nicolo Strada(이탈리아)와 twenty초 차이로 끝마쳤다. 그리고 최신형 Propel Sophisticated SL 로드 바이크를 타고 앞선 선수들과의 거리를 좁혀 나갔고 곧 선두 그룹을 따라잡았다.

올해 여름, Tour de France에서 데뷔하며 팀 BikeExchange-Jayco 로드 프로 선수들과 두번의 스테이지 우승을 이뤄낸 최신 Propel은 이전 세대보다 자이언트자전거 에어로다이나믹 퍼포먼스가 향상되었으며, 도로 위에서 더 가볍고 효율적이 되었다. Blummenfelt의 자전거는 CADEX fifty Extremely 휠시스템과 CADEX Aero 타이어를 장착하여 에어로 효율성과 속도를 더욱 높였다.

Blummenfelt의 Propel에는 올림픽 금메달과 Ironman 월드 챔피언쉽 및 월드 트라이애슬론 챔피언쉽에서 우승한 그의 성과들을 기념하기 위한 자이언트자전거 커스텀 데칼이 적용되었다.

Blummenfelt는 twenty.8km 자전거 코스에서 가장 빠른 바이크 스플릿(31분)을 기록했다. 코블스톤 섹션과 기술적인 코너로 라이더들을 시험한 노르웨이의 도로는 Blummenfelt에게는 편안한 곳이었다. Blummenfelt는 곧바로 자이언트자전거를 통해 선두로 나아가며 twelve명으로 구성된 리드 그룹에 합류했다. 리드 그룹은 두번째 트랜지션까지 추격 그룹과 45차이를 두며 앞서 나갔다.

자이언트자전거 리드 그룹은 5km 마라톤에서 갈라지기 시작했고, 최종적으로 Blummenfelt와 프랑스 선수 Dorian Conincx가 마지막 클라이밍에서 우승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했다. Coninx는 마지막 업힐에서 블루 카펫으로 가는 마지막 힘을 짜냈고, 결승선까지 스릴 넘치는 결투 끝내 노르웨이 선수를 간신히 이길 수 있었다.

자전거 코스에서 자이언트자전거 Pursuit 헬멧을 착용한 Blummenfelt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저는 올해 장거리 레이스를 주로 치렀지만, 1년 내내 Bergen을 위해 준비해왔습니다. 저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그리고 특히 고향에서 레이스를 치를 수 있었다는 사실이 자이언트자전거 마이바이크 매우 행복합니다.”

자이언트자전거의 후원을 받는 트라이애슬론 선수 Gustav IDen 또한 Bergen에서 Blummenfelt와 함께 자이언트자전거를 대표했다. Iden은 커스텀 도색 Propel Superior SL을 타고 fifteen위를 차지했다.

기술 정보를 포함한 자이언트자전거 Propel Aero 로드 바이크 라인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